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게임 빛과 그림자를 이용한 퍼즐게임 아이리스 폴 Iris Fall[무설치][한글패치] 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8. 19. 17:50
    빛과 그림자를 이용한 퍼즐게임 아이리스 폴 Iris Fall[무설치][한글패치]
    파일명용량
    Iris Fall.zip1.9G



    천사예삐
    저도 윌린님 처럼떠요 파일이름은 다 영어로 되있는데ㅠㅠ
    물마늘
    잘돼는데 안되다는 분들 머임??
    오렌지미니
    뭔가 묘한 분위기라 받아봅니다. 감사합니다.
    림픽스
    잘되네요 굳은 머리를 들이 박으면서...
    양지호83
    다 깨면 반전 스토리가 나옵니다. 재밌네요 ㅋ 근데 주인공 점프 못해서 암 걸림...
    죽방아
    실행 안되네요~
    블루브루
    실행안됩니다.. 윗에 님처럼 뜨다가 멈춰요
    탭사자
    간단하게 설치되었고, 플레이 잘됩니다. 재밌어요~
    러블보리
    저도 실행이 안돼요.
    자상한동생
    전 안되는데요?? 압축 푼 다음 게임 실행하면 검은색 바탕화면에 NEXT STUDIO 로고 나오고 부팅중인 듯 파란 원이 돌다가 그냥 꺼져요. 그리고나선 컴에 파일이 하나 생성돼요. 지금 날짜가 이름인... 파일안에는 crash.dmp (DMP파일), error (텍스트문서), output_log (텍스트문서) 이렇게 있구요. 왜 그러는건가요??? 일단 전혀 안되서 별점은 2점 남깁니다. 문제 해결되면 삭제하겠습니다.
    수겸왕
    잘되네요~ 이런 류의 게임을 좋아해서 감사합니다.
    황제오공이
    안되이거ㅎㅎ 내이백원
    감자베기
    잘 되네요 감사합니다.
    홍랑77
    잘돼네요 감사합니다
    갱찌이
    좋아요! GOOD~
    예나비
    받아갑니다~!
    장만옥
    월린님 받은파일 폴더를 영어로 해보세요.저도 한글폴더로 받았더니 님처럼 뜨더라구요.
    이삐루
    저 안됐었는데 폴더 이름 영어로 다 바꾸고 방화벽 허용 하니까 되네요
    오잉쌤
    잘 됩니다. 감사합니다.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